아시아나, ‘세계 최고 고객 서비스’상 수상

  • 등록 2011.12.09 16:2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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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 비즈니스트래블러 선정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비즈니스트래블러 (Business Traveler)로부터 세계 최고 고객 서비스상(Best Customer Service in the World)’을 수상했다.

 

세계 최고 고객 서비스상은 작년까지 수상했던 세계 최고 승무원상(Best Flight Attendants)’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Best In-Flight Service in the World)’이 통합된 것으로 아시아나는 이번 상을 수상함으로써 6년 연속 세계 최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인정받았다.

 

이 상은 아시아나가 셰프 승무원 및 소믈리에 승무원을 비롯해 기내 매직쇼, 메이크업 이벤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시에 신개념 비즈니스 클래스인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OZ Quadra Smartium)’ 등 첨단 기내시설을 통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온 점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하게 됐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Mediamark Research Inc.)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이번 비즈니스트래블러 시상식은 8일 오후 6(현지시각), 로스앤젤레스 앤다즈 웨스트 할리우드 호텔에서 거행되었으며, 항공사, 호텔 등 여행관련 전문인사들이 참석했다.

관리자 기자 ecomrs@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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