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보호성을 자랑하는 케이스티파이와 50년 역사의 DHL이 협업해 한정판 테크 액세서리, 콜렉터 에디션 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케이스티파이에서 주문 시 국내 배송이 가능하다.
‘DHL 창립 50주년’을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DHL의 상징적인 디자인인 화물 운송장, 노란색과 빨간색의 브랜드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특히 스페셜 에디션으로 커스텀 케이스도 제작이 가능해 구매자가 화물 운송장 디자인을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DHL이 창립연도인 1969년에서 영감을 받은 빈티지 운송장 스타일과 2019년 현재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 폰케이스를 비롯, 애플 워치 밴드, 에어팟 케이스, PVC 슬링백, 무선 충전 패드 등의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최고경영자 겸 공동 창업자인 Wes Ng는 “DHL은 빠른 운송과 물류에 대한 열정으로 전 세계 어디든 배송이 필요한 사람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이를 통해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2018년 케이스티파이와의 협업 당시 발매 72시간 이후 전 제품이 품절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협업 제품을 구매하지 못해 아쉬워했다. DHL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컬렉션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재발매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연속적인 론칭으로 진행된다. 각 컬렉션 공개 시마다 새로운 디자인의 테크 액세서리가 발매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직 300개만 출시될 콜렉터 에디션 박스는 발매 당일에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판매된다. 고유번호가 새겨진 콜렉터 에디션 박스에는 한정판 아이폰 케이스 및 PVC 슬링백을 비롯, 오직 DHL x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이 포함된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co-lab 프로그램을 통해 공식적으로 출시된다. 2019년 5월 탄생한 케이스티파이 co-lab은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으로 전 세계의 다양한 파트너와의 테크 액세서리 협업 위해 시작됐다. co-lab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DHL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오랫동안 재발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콩 랜드마크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는 DHL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의 첫 오프라인 매장이 될 예정이며, 커스터마이징도 즉석으로 가능하다.
DHL의 수석부사장 겸 상무이사인 Herbert Vongpusanachai는 “DHL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케이스티파이와 다시 한 번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50년간의 노력 끝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잡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와 같은 전자 상거래 브랜드와 함께 국제적으로 우리의 비즈니스의 영역을 넓혔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DHL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소비자가 미화 35달러부터 시작하며, DHL로 독점 배송된다. DHL 케이스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