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포커스) 싱가포르항공이 7월 31일까지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와 함께 몰디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의 안락한 기내 좌석과 아웃리거 리조트의 특별 서비스를 함께 누림으로써 한층 편안한 몰디브 여행 및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싱가포르항공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하여 몰디브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 중 추첨을 통해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 4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몰디브 항공권 구매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8월 14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몰디브 항공권을 발권하고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특별 할인가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고객들에게 2019년 7월까지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해당 고객은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동안 매일 조식 및 3가지 코스로 구성된 저녁 식사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5개의 트리트먼트 룸으로 구성된 나바사나 스파에서 스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해변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비치 디너 1회 이용권을 제공하고, 허니문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과일 바구니 및 침대, 욕조 세팅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등 최고의 휴양을 선사하기 위한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인도양의 진주’라 불리는 몰디브는 대표적인 여름 휴양지이자 허니문 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몰디브로 떠나는 여행객들은 20싱가포르달러의 ‘창이달러 바우처’를 제공받는 등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의 다양한 환승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지난 2015년 오픈한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는 몰디브 최초 6성급 리조트로, ‘2015 세계 럭셔리 트래블 가이드 어워드’에서 올해의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된 바 있다. 21개의 오션 풀 빌라, 21개의 비치 풀 빌라 등 다양한 타입의 룸과 수영장, 선베드, 스파 시설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탁 트인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실크에어와의 공동 운항으로 싱가포르-몰디브 노선을 매일 하루 2편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싱가포르 노선은 매일 하루 4편 운항하고 있어 보다 편리한 여행 계획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 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