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네이버블로그로 이동

종합뉴스

블랙큐브, 배우 전인화와 ‘쿡셀’ 첫광고모델 계약

 

 

 

[환경포커스] 블랙큐브는 지난 9월에 우아하고 품위있는 이미지로 국내외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전인화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NS홈쇼핑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배우 전인화는 올해 초 평균 시청률 30%이상으로 종영된 KBS2 오! 삼광빌라! 주말드라마에서 품위와 우아함이 흘러넘치는 부잣집 귀부인 이미지이지만 프로 가사도우미로 힘든 삶 속에서도 매사 명랑하고 긍정적으로 바로보는 인물로 열연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주도 했다.

'쿡셀'은 블랙큐브의 국내 브랜드이며 브랜드 첫 광고모델로 배우 전인화와 계약하여 국내및 중국시장에서 활동하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블랙큐브 김진숙 대표는 전인화에게 첫 광고모델로 활동해 주심에 감사표시로 순금으로 코팅한 전인화 얼굴과 '블랙큐브와 전인화님의 첫 동행를 기념하며'라는 문구가 새겨진 '쿡셀' 대표 상품인 후라이팬을 선물로 전달하였다.

이에 전인화는 감사를 표하며 '쿡셀'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위하여 '쿡셀'과 함께 활발하게 홍보하고 좋은 제품을 내놓을 수 있도록 의견도 많이 낼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큐브 관계자는 '광고모델로 배우 전인화가 발탁되어 국내뿐만아니라 중국시장에서도 탄력을 더욱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하며 앞으로 국내 주방용품이 세계 넘버원이 되는 날까지 임직원 모두 열심히 도전하겠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블랙큐브는 스테인레스 코팅팬의 단점을 개선해 짧은 수명을 보완한 주방용품으로 해외에서 더욱 인기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기술력으로 미국브랜드 헥스클래드로 미국시장 1위를 하고 있으면 중국,캐나다,홍콩,싱가포르,태국,베트남등 세계 20여개국 14개 브랜드로 수출하고 있다.


환경뉴스

더보기
서울시, 늘어나는 따릉이 정비수요 대응과 골목상권 활성화 위해 따릉이포 80여개소 모집
[환경포커스=서울] 서울시민들의 발로 가성비에 교통 연결성까지 갖춘 공공자전거 ‘따릉이’의 지난해 총 이용 건수가 4천400만 건(일평균 12만건) 달하는 가운데, 서울시설공단(이사장 한국영)은 늘어나는 따릉이 정비수요 대응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따릉이포(따릉이+동네 점포) 80여 개소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따릉이 이용건수가 증가하면서 정비수요도 크게 증가해 지난해에는 약 27만 건의 정비를 진행했다. 서울시에서는 공공자전거 따릉이 수리업무를 지원할 민간 자전거 점포 일명, ‘따릉이포(따릉이+동네 점포)’를 2019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시정철학인 ‘약자와의 동행’의 하나로 저소득층의 자활을 돕기 위해 공공자전거 ‘따릉이’ 정비처에 영등포지역자활센터, 중랑유린지역자활센터 등 지역자활센터 2곳을 추가했으며, 올해도 동일하게 ‘정비 협업 업무협약’을 맺고 운영할 계획이다. 시는 지난해 자전거 관련 자활사업을 진행하는 센터 중 정비 물량과 환경 등을 고려해 강남과 강북에 1곳씩을 선정했다. 따릉이 점포 지원 자격은 자전거 수리를 취급하는 서울소재 점포 운영 개인 사업자로 자전거 점포 운영기간이 3년 이상이어야 하며, 정비능력과 정비 환경기준(작업공간


종합뉴스

더보기